카테고리 없음

아야(aya)

ideatree-krim 2020. 9. 1. 21:25

지난달,
몇 달 전 그린 뱅드림 캐릭터에 관심 있는 분들이 많은 댓글을 남기셨다.
그분들 중 내가 그린 캐릭터가 보고 싶다 요청하신 분들이 몇 분 계셨다.
첫 번째로 메일을 보내신 분 캐릭터를 틈나는 대로 그려 이제야 올린다.
둘째가 설명을 했는데도.....,
이해력이 달린다.
이 캐릭터를 나에게 보내신 분은
내 그림체로 어떻게 변하는지 궁금해하신 듯싶다.
이 캐릭터가 속한 그룹의 특징을 들어 알고 있지만,
행복하게 노래 부르는 모습에서 열정적인 느낌을 강하게 받았다.
내 마음대로 그렸다.
오래 기다리셨을 텐데 행복하게 그림을 즐기시길 바랄게요.